CEO인사말

  • 이미지
  • 창업 8년차, 감사의 마음이 먼저.

    2013년 3월 부푼 꿈을 가지고 합정동에서 창업을 시작한지도 벌써 7년이란 시간이 지났습니다.
    무수한 도전과 성공, 또 쓰디쓴 실패와 아픔을 경험하기도 했지만,
    뼈저린 후회가 많았던 시간도 있었지만 그래도 지금까지 이렇게 할 수 있었음에 감사의 마음이 앞섭니다.

    10년전에 1년 4개월의 여행을 했을 때 수 많은 어려움과 난관, 위기 뒤에는 더 큰 기회들이 찾아왔었습니다.
    인생의 여정과 사업의 과정도 분명 그리하리라 봅니다. 지금 드림스카이는 여러가지 크고 작은 어려움에 직면했지만
    그 때 그 가난한 배낭여행자가 가졌던 절실함과 꿈, 목표로 극복해 나갔던 것처럼 그렇게 전진해 나가리라 믿습니다.

  • 7년의 시간, 시행착오를 통해 답을 찾아감

    디자이너이자 여행스케치 작가가 험난한 사업을 한다? 쉽지 않은 도전이자 제 인생의 가장 큰 모험이었습니다.
    분주하고 빡빡한 사업일정과 치열한 경쟁속에서 그래도 펜과 스케치북을 놓치 않고
    짬을 내어 틈을 내어 스케치를 하고 그림을 그려나가는 일은 멈출 수 없었습니다.
    덕분에 저의 정체성을 잃지 않게 되었고 많은 컨텐츠들을 건실하게 쌓아 나갈 수 있었습니다.

    주변에서 이렇게 이야기 합니다. 창업 7년차인 저에게 왜 이정도 밖에 회사를 이끌지 못했냐고. 또 어떤 이는 이렇게 이야기합니다.
    7년동안 수많은 어려움들을 어떻게 견뎌 내고 여기까지 왔냐고.
    수 많은 시행착오와 실패는 오히려 비가 온 후 땅이 굳어진 단단함으로 다져진다는 진리를 믿고 싶습니다.

  • 초심으로 돌아가 새롭게 재도약 약속

    드림스카이의 작은 꿈과 비전은 대한민국과 지구별에 아날로그 감성이 묻어있고 여행의 기쁨과 설레임을 전달하는 여행문화를 만드는 것입니다.
    “당신이 살고 있는, 또 당신이 여행할 그 나라와 도시, 마을은 사랑스럽고 그곳에 살고 여행하는 당신은 보석처럼 소중하다”
    이것이 드림스카이의 비전이자 철학입니다.

    포스트코로나시대와 변화무쌍한 국내외에 여러 어려운 상황들이 펼쳐지고 한 치앞을 알 수 없는 시대입니다.
    하지만 10년전 꿈과 사랑과 열정을 가지고 33나라를 여행했던 그 가난한 배낭여행자의 마음으로 다시 힘찬 도약을 할 수 있도록 여러분을의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

스크롤-업!
스크롤-다운!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